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쇼미9 쇼미더머니9 파이널 최종 우승자는??(+최고명장면)

by 귀여운펭귄 2020. 12. 18.

쇼미9 

쇼미더머니 9 정말 재밌는 시즌이였습니다

슈퍼비를 끝으로 쇼미를 제대로 

즐겨 보지 않았는데

 

정말 이번 쇼미더머니9 래퍼들도

매 회 곡들도 너무 좋아서

진짜 역대급인 것 같아요

 

쇼미의 시청률을 책임지는 건? 스윙스

 

스윙스가 이번 쇼미9의 참가자로 알려지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죠

 

매 시즌 마다 돌발행동들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마이크를 집어던지는 퍼포먼스

디스전에서 스카이민혁 모자를 낚아채는 것 부터

(개인적으로 이건 좀 선을 넘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

 

 

 

 

그리로

 

컨트롤비트의 핵심주인공

쌈디와의 무대까지

 

정말 어느 무대 하나 

놓칠 수 있는 게 없던 것 같아요

 

정말 어나더레벨인가요

스윙스 이번에

자신의실력을 증명하고자 

했다고 하는데

 

이미 증명은 다 한 거 아닌가요

 

사실

래원은

가사 내용이 없고

라임만 맞추다 보니

그렇게 

눈여겨 보진 않았는데

 

갈수록 실력이 느는 것 같아요

 

 

 

쇼미9 이변의 주인공이 바로 래원이 아닐까 싶네요

 

엇박자 랩과 화려한 스탭으로 

듣는 사람의 혼을 쏙 빼놓는 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 모습이 깊이감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듣기도 했죠

코쿤, 팔로알토의 조언을 받으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는 것 같습니다.

 

 

 

시즌4 우승자 베이식이 이끄는 레이블에

소속된 래퍼라는 점도 꽤 흥미롭습니다

 

 

쇼미9에서

그동안 쇼미더머니에서 이렇게

유행어가 많은 래퍼가 있었나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머쉬베놈 입니다 ㅋㅋ

 

갠적으로 모든 무대 다 마음에 들었어요

 

충청도플로우

사투리 플로우 ㅋㅋ

 

고독하구만

보자보자보자

등등 

 

머쉬베놈의 무대에서 

기억남는 유행어와 멜로디들이

무지 많은 것 같아요. 

 

 

 

 

 

음원으로 나온다면

가장 핫한 래퍼가 되지 않을까

하는 머쉬베놈

 

오왼의 중도하차로

위기를 맞았지만

미란이와 멋지게

VVS를 완벽하게 

무대를 만들면서 아마 조회수는

가장 높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갠적으로

사람이 참 똑똑하다는 생각이들고

위기에서도 굴하지 않고

결국 무대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 내는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릴보이!!!

 

원래는 고해나 서시와 같은 노래를 좋아하면서

평범한 학생이였다고 하네요

고3 라디오에서

접한 음악을 듣고 가사를 쓰기 시작했고

녹음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착실한 대학생으로 지내다가

부모님께 딱 1년만 음악을 

해보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루이와 긱스를 결성해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 후 릴보이와 루이는 주주베 라는 크루로

활동 하기도 했는데

가끔 모여서 공연도 하곤 했던

앤덥이 만든 두메인 크루에 

합류하기도 했죠.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은

항상 한국에서

랩을 제일 잘하는 래퍼 중

다섯손가락 안에 릴보이를 뽑기도 했어요

 

이번 쇼미9에서

독해져야 한다면서

무슨 복싱을 배우러 간 모습이

인상적이였네요 ㅋㅋ

 

마음이 여린가봅니다

경쟁에 익숙치 않은

하지만 이번 쇼미9에서 저는 

릴보이를 우승자로

응원해봅니다

 

 

우승자로 화려하게

장식할 릴보이 

개인적으로 응원합니다.

 

여러운의 

보스는 누구입니까?

 

 

 

스윙스 무대모음

 

스카이민혁과의

디스전에서

보는 사람도 심장 떨리게 한

돌발행동

 

보면서

저건 좀 아니지 않나.. 계속 연발했다는

ㅋㅋㅋㅋ

 

디스를 하는건지 

협박을 하는건지

너무 무서웠음

 

디스전 상대편 고를때

스윙스가 릴보이 너가 이번시즌

강력 우승자 후보라며

나랑 하자 할 때

심장이 덜컥 내려앉았는데

 

생뚱맞게 나온 스카이민혁 때문에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ㅋㅋ

 

 

 

<릴보이 무대모음>

 

 

 

<머쉬베놈 무대모음>

 

쇼미9에서

최고 핫 했던

미란이와의 VVS

 

미란이 벌스는 정말 인기가

많았죠

 

개인적으로

원슈타인이 빠져서 

아쉽네요

 

원슈타인과 릴보이의 마지막 파이널

무대를 보고싶었는데

 

앞으로 더 승승 장구할 원슈타인도

응원합니다. 

 

마지막

쇼미9에서 최고의 명장면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키 디스전 중

현수막 사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쿤 인터뷰 보다가 진짜 완전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봐도 웃기네요

 

제가 뽑은 쇼미더머니9의 

최고장면

 

코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찐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쿤이랑 머쉬베놈은 예능에서 많이 불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