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경이로운 소문 10화 줄거리 11화예고(+카운터부활?)

by 귀여운펭귄 2021. 1. 4.

안녕하세요

경이로운소문 10화 잘 보셨나요?

 

오늘은 리뷰와 함께 11화에 대한 

포스팅도 해보려고 합니다.

 

 

카운터에 박탈당하게 된 소문 때문에

카운터들이 그리워 하네요. 

 

하나는 소문이의 옷을 보고

그리워 합니다. 

 

옛날 생각에 잠시 빠지기도 하죠

 

처음 소문이가 카운터를 하겠다고 왔을 때

 

엘레베이터에서

하마터면 죽을 뻔한 하나를 

구해준 소문이

 

 

하나가 과거 가족들의 죽음으로

괴로워할 때 위로해주는 소문이

 

소문이는

이대로 영영 카운터 박탈이 될 까요?

 

우리 추여서

누구보다 소문이를 아꼈지만

괴로워하는 모탁에게

 

소문이는 어떻게든 인생을 살아가지만

우리는 죽는다며

신명휘 일당의 사진들을 뜯어내버립니다

 

 

소문이 카운터 박탈 당할 때

 

위겐은

너에겐 분노가 있어

나에게도 느껴져

너도 알지

 

사람을 죽이고 싶다는 마음은

악귀나 다름없어

라는 말을 하는데요

 

마음대로 소문의 몸에 들어왔다가

이런식으로 소문을 버리는 건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카운터에 박탈당한 채 깨어나는 소문이 

 

곱슬머리도 원래대로 돌아오고

추여사가 고쳐 준 다리도 

다시 돌아가버리네요

 

이러다 지청신이라도 만나면

소문이는 어떡하나요

 

 

 

 

 

기억을 지우지 말아달라고 

애원하는 소문이

엄마 아빠 죽인 놈 찾아야 한다고 

빌어보지만

어쩔 수 없이 기억을 지워버립니다.

 

카운터들이 차마 하지 못 하자

최장물이 대표로 

소문이의 기억을 지워버리네요

 

소문이의 기억을 지우고

집으로 데려다 준 최장물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서

소문이 멀쩡히 걸어다녔던 기억들도

모두 지워버립니다. 

 

 

한편, 신명휘를 찾아 온 지청신

 

신명휘가 찾던 

장부를 건네주고

딜을 하네요

 

장부를 불태워버리는 신명휘

저는 처음부터 신명휘가

3단계 이상의 악귀이지 않을까도 생각해봤습니다

 

지청신이 쫒아오는 경호원에게

염력으로 칼을 받아 죽이려고 할 때에

신명휘 목에 칼로 살짝 베게 되는데요

별로 놀라지 않더라구요

 

혹시 신명휘도 악귀이지 않을까요

신명휘 시장이

폐기물을 뒤집어쓴 기사를 보고

불안해 하는 혁우

 

 

 

그 때 저 멀리서

절뚝이며 걸어오는 소문을 보게 됩니다

 

 

 

퍼포먼스 하는 거냐며

계단에서 밀어버리는

혁우일당

 

소문은 전과는 다르게

맞고만 있네요

 

이런 모습이 이상한 

친구들

 

소문의 지팡이를 보고

이게 왜 있냐며 의아해 합니다

 

혁우는 

반항하지 않는 소문을

있는 힘껏 

밟아버리네요

 

친구들이

왜 다시 다리가 그렇게 되었냐고

왜 다사 못 걷냐고 물어보지만

 

소문은 기억이 안나는 듯 보입니다

 

정말

기억이 모두 지워져 버린 걸까요

 

수호를 찾아가는 추여사.

 

소문이 생각에

슬퍼하며 소문이를 다시

카운터로 하게 해달라고

졸라봅니다

 

한편

위겐은 또 다른 카운터를 찾기 시작하는데요

 

신체조건이 좋고

불의를 참지 않는 

인물들을 간추려 

카운터 제의를 하지만

모두 거절하고

 

마지막 한명만이 남았어요

 

 

 

평생 소방관으로 살며

다른 사람을 살리느라

아내를 힘들게 했다며

괴로워하는 마지막 카운터 후보

 

이제 지쳤다며

카운터를 거절하죠

 

위겐은 이 남자의 말을 듣고

눈빛이 흔들립니다. 

 

소문이 학교에 찾아와

몰래 지켜보는 모탁과 추여사

 

우리 추여사 얼굴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어요

 

추여사가 더 안쓰러움ㅜㅜ

장면이 바뀌어

어느 한 펜션에

칼을 들고 있느 한 남자

 

 

자신의 아내를 죽이고

아내와 불륜을 저지르는 남자를

살해하려고 하는데요

 

그 때

갑자기

남자의 몸이 하늘위로 떠올라

나무에 꽃혀 죽어버립니다

 

 

기괴한 모습으로

살해된 남자

 

현장을 찾은 정영형사는 

이상한 느낌이 들어

카운터들을 찾아갑니다

 

사진을 보여주며

물어보는데요

 

사진을 보던 도하나는

여자가 죽은 건 1단계짓이 맞지만

남자의모습은 3단계 정도의

악귀 짓인 것 같다라며

 

악귀가 두명이라고 예측하죠

 

그때 정영형사에게 전화가 오고

놀란 정영은 티비를 켜보는데요

 

 

 

지청신이 

차량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는 

뉴스입니다

 

아마도 신명휘가 딜을 한 것이

이것인가 봐요

 

집으로 돌아온 소문은

뉴스를 접하고

우리엄마 아빠 안돼

라며 울부짖으며 나가는데요

 

소문의 기억이 남아있는거 같죠?

 

뉴스에 화가 난 모탁은

정영과 함께

부검을 한 곳으로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소문을 만나고

자신을 알아본 소문을 보며

기억이 지워지지 않은것을 알게되죠

 

그런 소문을 안아주는

모탁

그 사이

대선행보에 박차를 가하는 신명휘

 

부검에서

소문이 자신이 마지막으로 보았을때

지청신의 손목과 갈비뼈를 부러뜨린 적이 있는데

 

혹시 그런 걸 알수있냐고 하자

시체에는 그런 기록이 없다고 하죠

 

시체를 바꿔치기 한 것이죠.

 

소문은 지청신이 죽지 않았음에

안도하고

모탁은 꼭 잡고 말겠다고 소문에게 약속합니다

 

한편 정영형사는

노항규와 노창규를

잡아두려고 하는데요

 

모탁을 죽이려고 했던

살임미수교사죄 살인미수죄로

잡아두게 되죠

모탁의 블랙박스에 교통사고를

낸 모습이 고스란히 찍혀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신분을 세탁한 지청신은

모습을 위장하고 어디론가 떠나는데요

 

위조여권과 엄청난 돈을 챙기고 말이죠

 

악귀들을 불러모으는 지청신

 

한편 노항규는 

잡혔지만

뭔지 모르게 노항규가 뒷통수를 맞은 

기분이 드네요

 

신명휘 대선출마를 지켜보는 소문

 

학교에서 얻어맞은

소문은 골목길에서 다시 혁우 일당과 마주칩니다

 

하지만 소문은

학교에서와는 다르게 맞고만 있지 않죠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조심해야 할 건 너뿐만이아니야

 

우린 아직 어리잖아 그러니까 기회가 있어

라는 말을 남기는데요

 

많은 분들의 우려대로

혁우는 과연 악귀가 될까요?

 

신명휘 시장을 찾아간 소문은

당신은 절대 대통령이 되면 안돼 

내가 꼭 끌어내리고 말거야

라고 이야기 하죠

 

돌아서는 신명휘 시장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네요

 

식사준비를 하던 카운터들에게

하나가 뭔가를 듣습니다

 

바로 악귀들의

대화소리인데요

 

한명이 아닌듯하네요

 

거기다가 지청신이 융을 봤을 때

들었던 말소리를 듣게 되면서

 

아마도 악귀들이 카운터들을 찾아올 것으로 예상이되죠

 

 

 

 

호송차에 잡혀가는 백향희

그때 이상한 소리를 듣게되고

옆에있는 보호관에게

니가 말했냐 라고 물어보지만

알고보니

자신의 뒤를 쫒아오는 지청신의 목소리였네요

 

지청신을 발견하고

나 구하러 온거야?

하며 기뻐하는 백향희

 

지청신만큼이나

무섭고 섬뜩한 표정이에요

 

 

이렇게 악귀를 모으기 시작하는 지청신

 

집으로 돌아가던 소문은

인기척을 느끼게 되고

돌아보자 자신처럼

다리를 저는 남자가 따라오고 있었네요

 

차에 치일 뻔한 남자를 구해주는데

 

고개를 돌려보니

아까 지청신이 모았던 악귀 중 한명이에요

 

그때 차가 들어오면서

소문이의 얼굴에 뭔가를 뒤집어 씌우고

차에 납치해가네요

 

이렇게 경이로운 소문 10화는 끝이났는데요

예고편 또한 어마어마 했습니다

 

 

소문과 카운터들을 

때리고 밟는 악귀들

 

소문을 이용해

카운터들을 불러모으는데요

 

위기에 빠진 카운터들 때문에

소문이 나 때문에 모두가 죽는다며

소리를 지르죠

 

건물을 폭바시키고

좋아하는 악귀들

 

펄쩍펄쩍 뛰는 백향희 모습이

너무 무서워요

 

 

그때 소문의 

분노와 함께

거대한 융이 터져버리는데요

 

과연 소문은

융의 힘을 불러

악귀들을 물리치고

카운터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추여사가

병원으로 실려오는 장면으로

예고편도 막바지에 이릅니다

 

제발 우리 추여사만은

죽게 하지 말아주세요

 

이렇게 한 주를 또 열심히 기다려야 할

경이로운 소문 11화

재밌게 보셨나요?

 

여러분의 다음 스토리는 어떻게 진행될 거라 생각하시나요?

 

이상 경이로운소문10화 줄거리와

11화 예고편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